종합편성채널이 제작하는 야구 소재 방송프로그램입니다. 한국 프로로야구는 노동조합이 없지만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있습니다. 프로야구선수에게 노조란 무엇일까요? 베어스과 자이언츠에서 뛰었던 투수 3명을 노조라고 이유는 무엇일까요? 노조를 만들고 싶다는 반의적이고 중의적인 표현일까요?


다른 글 참고합니다 https://twitter.com/zoetisunion/status/1790378375808479730

🐞대통령실 이전 무속인 개입 의혹 그 외 다른 사건

숫자 이천으로 시작하여 아직 진행중인 의대 정원 사안을 앞으로 어떻게 할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헌법 제7조에 따른 봉사자들의 목소리도 듣고 싶습니다. 그들의 행동강령에는 어떻게 하라고 되어 있나요.

덧붙여, 원화가치 하락과 알 수 없는 경제정책의 순간을 꼽습니다.

https://www.hani.co.kr/arti/society/media/1139699.html 위원장 국외 출장을 보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정부예산을 받을 것 같았습니다. 정부예산을 받으면서 독립기구 앞에 "민간"을 붙인다면 예산도 독립한 것인지 헷갈렸습니다.

AI에 대한 기계 공학적 접근은 본능이라면 윤리적 접근은 양심일 것 같습니다.

감사와 수사 가운데 감사가 사람을 지치게 합니다. 수사는 당국이 혐의를 밝혀야 하지만, 감사는 감사받는 사람이 의심을 풀어야 하기때문에 끝까지 의심을 물고늘어지면 어쩔도리가 없습니다. 기사에서 수사결과 혐의없음이지만 징계를 한다니 어처구니가 없군요.

베토벤 납중독 이야기합니다. 독성물질 이야기가 더 궁금하다면 <만화로 보는 독성물질 이야기> https://www.kitox.re.kr/keytalks/web_toon/index/page/1 도 읽어보세요. 이번 주 금요일까지 작가님 메일로 받으실 곳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구소로 전달하신다고 합니다. https://twitter.com/myungrangMH/status/1789869771787296925

노동약자보호법을 꺼내기 전에 노란봉투법은요?

앞부분에 나온 철도 지하화 정책에 대한 의견을 읽어보세요.

적색으로 마포구를 물들여서 딴나라처럼 만들더니 소각장 가동율을 100%까지 생각하는 마포구청장. 그러면 소각장 안터지나요? 누가 말려주세요.

영화 써니와 신문기자로 유명한 배우 심은경씨에 이어서 과거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꼬북이로 유명했었고 최근 일본에서 활약하는 배우 하연수씨가 일본과 한국 촬영 현장 노동조건을 설명합니다. 들어보세요.

고양이 질병과 사망제보를 수집하는 곳에서 후속 보도자료를 내었습니다.
http://www.savelife.or.kr/notice01.asp?board_mode=view&b_no=623
보도자료에 있는 사료협회 입장을 담은 기사가 있는데 링크는 열리지 않았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도 30개 중에서 3개 분석 결과를 발표한 이후 아직 후속 보도는 없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가정과 사료협회와 농림축산식품부가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하이브는 임시 주주총회를 요청했다고 하는군요. 앞으로 제작자는 대표에서 물러날 것으로 보이고 이사회를 새로 구성할 것 같습니다. 또 소송으로 이어지고. 그러면 그룹가수는 뮤직비디오를 인터넷으로 공개했지만 음원은 미공개하여 당분간 활동도 미뤄지겠군요. 사용자 1과 2의 경쟁으로 음악활동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특수노동자는 노동절에 보이지 않습니다.

제작자 기자회견이후 주주간계약을 다룬 다른 기사를 읽으면 지출액은 초기 자본금보다 큽니다. 24년에 활동하지 못하면 영업이익은 마이너스로 다시 돌아갈텐데 빈껍데기를 만들겠다는 제작자의 말이 허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어도어 지분은 하이브 80%와 제작자 20%인줄 알았는데 회계감사보고서에서는 제작자는 18%이고 기타 2%가 있네요. 기타는 누구일까요? 그룹가수보다는 지분 경쟁일까요?

2024년 4월 8일 회계감사보고서 https://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408003874

주주간 계약서와 경업금지 조항이 쟁점인데 자세히 다룬 기사가 있을까요?

게임업계에서도 비슷한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https://gall.dcinside.com/mgal... 게임업계에서는 제작 총괄하는 PD가 독립한다고 하는데 에스엠에서 하이브로 그 다음엔 어디로 갈지 궁금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2023년엔 조류인플루엔자 AI 항원 발견한 사료를 알린 적이 있었습니다.  < 고양이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역학조사 중 사료에서 H5형 항원 검출 >

지난 19일 농림축산식품부 보도자료에서는 30개 중에서 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분석한 울산 3개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https://korea.kr/briefing/pressReleaseView.do?newsId=156626340

지난 기사를 검색해보니 인터넷카페에서 여러 정황을 공유하였고 대한수의사회는 원충성 질병을 의심하지만, https://www.kvma.or.kr/kvma_info?tbl=2&num=118 펫사료협회 입장은 달랐습니다. https://www.news1.kr/articles/?5388231

고양이 질병과 사망 제보를 받아 데이터 수집하는 곳이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5-vOcQJ7tp
https://www.instagram.com/p/C58Diq_L1xz

사료업체 목록을 공유하면 업체가 고소한다고 하여 직접 언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료 분석결과를 마냥 기다릴수 없는 동물병원과 반려묘 가정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고양이 질병 역학조사 신속히 실시하기를 바랍니다.

유튜버 수의사 안내사항을 참고합니다.
https://www.youtube.com/post/Ugkx785l9ZAlNq1kguBiBjH5cCILfD-PyJvs

중간발표이후 일주일정도 지났는데 농림축산식품부 후속 보도자료는 아직 없습니다.

어떻게 보면 공적 조직에 있는 조직원입니다. 법집행 업무를 맡은 공무원인데 나이스 보다는 나이브한 것 같습니다. 검사가 나이브한게 뭔 잘못이 있을까요? 라고 생각한다면 검사 뒤에 있는 금수같은 금융 카르텔을 깜빡 했군요.

법정시한 따지는 4월 8일자 기획재정부 보도자료 설명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https://korea.kr/briefing/pressReleaseView.do?newsId=156624498 기재부 직원들은 성탄절이 이는 매년 12월 월급을 25일 지나서 받았어요?

선거에서 투표 안하면 비용은 1인당 약 1만원 정도 손해라고 하는데, 이렇게 알려주면 적극 투표하도록 독려할 수 있을까요?

https://slownews.kr/106684 기사에 대한 비평입니다. 오차범위에 대해서 조심히 보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