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때까지 일해야하는 사회라는 기사제목이 와닿네요..이런 상황에서 "무임승차 폐지" 논의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자의로 노동을 지속하는 인원도 있겠지만 경제위기와 일자리 문제가 겹치면서 은퇴하지 못하는 고령층이 나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어도어 지분은 하이브 80%와 제작자 20%인줄 알았는데 회계감사보고서에서는 제작자는 18%이고 기타 2%가 있네요. 기타는 누구일까요? 그룹가수보다는 지분 경쟁일까요?
2024년 4월 8일 회계감사보고서 https://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40408003874
감동과 함께 많은 생각거리를 주는 기사입니다. 교통약자 환승지도를 직접 만드셨군요. 필요한 것을 직접 만들어내는 힘과 사랑에 감명받았습니다. 그리고 이 멋진 지도와 노력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는 사회가 되어야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노동자 건강은 어디로 갔나요..
전쟁을 가속화하고 지원하는 미국 제국주의 자본의 힘이 정말 무서워요. 우리나라는 다른나라들에 비해 아직 투쟁의열기가 뜨겁진않아보여 아쉽기도 하고요.. 더 많은 사람들이 목소리 낼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디지털 시민 광장
캠페인즈를 후원해 주세요.
코멘트
2죽을때까지 일해야하는 사회라는 기사제목이 와닿네요..이런 상황에서 "무임승차 폐지" 논의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자의로 노동을 지속하는 인원도 있겠지만 경제위기와 일자리 문제가 겹치면서 은퇴하지 못하는 고령층이 나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